블로그 X-파일 블로그 번째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X-파일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금융상품과 재테크 그리고 세상살아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입니다. 운영자에게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adzin11@naver.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그리고 나의 재테크등급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툴로 테스트해보세요. 재테크 등급을 테스트해보면 내가 뭐가 부족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림랜드입니다.

요즘 돈모으기 하시는 분들이 참 많죠. 돈모으기 할려면 1억은 모아야 돈을 모았다고 할수 있죠. 그런데 1억모으기 정말 쉽지 않죠. 10년동안 모은다고 해도 매달 80만원씩은 적금을 들어야하거든요. 오늘은 1억만들기의 초석을 다질수 있는 적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1억만들기 적금 e-파워자유적금


 

 

가입대상 : 개인

계약기간 : 6~36개월 이내 월단위

적립방법 및 저축금액 : 건별 1만원 이상 월 5백만원 이내에서 만기 1개월이전까지 자유롭게 저축

세금우대 : 세금우대 및 생계형저축

금리 및 이율

 

 

국민은행 e 파워자유적금은 최대 4%까지 금리를 받을수 있는 상품이며 월 500만원까지 가입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1억만들기 하기에 제격인 상품입니다. 다만 기간이 3년인것은 조금 아쉽습니다. 그러나 적금만 들어서 1억만들기를 하는것은 어쩌면 바보같은 짓일지도 모릅니다. 너무나 금리가 낮거든요. 그래서 적립식 펀드나 CMA 같은 다른 금융상품들과 함께 잘 조화해서 적금을 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적금이나 펀드 같은 금융상품 들기전에 먼저 해야할일이 있다는것 혹시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적금, 펀드 등 금융상품들기 전에 반드시 해야할 일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정말 많은 일들이 정말 많이 생기죠. 예를들어보면...

 

20대때에는 결혼준비, 전제자금마련, 자동차구입비 마련..

30대때에는 내집마련, 양육비, 자녀교육비 마련..

40대때에는 자녀교육비에 노후준비도 해야하구요..

50대때에는 은퇴준비에 아이들 대학교육도 시켜야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적금을 드는 것이 아니라 내 인생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게 가장 중요하죠. 그런데 이런걸 혼자하는게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이런 부분을 해결해줄수 있는게 바로 재무설계입니다.

 

재무설계를 받았을때의 장점

 

1. 수입과 지출을 한눈에 정리하여서 수입,지출관리가 가능해집니다.

2. 지출을 관리하다보면 낭비되는 돈을 확인하고 아낄수 있습니다.

3. 아낀 돈을 가지고 저축을 늘려서 종잣돈을 만들수 있습니다.

4. 인생전반에 걸쳐서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계획적으로 살아갈수 있습니다.

5. 적금, 펀드, CMA, 저축보험, 보장성보험, 대출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투자가 가능해집니다.

6. 돈을 모아야 하는 이유가 보다 명확히지기 때문에 제대로 된 습관을 들일수 있습니다.

 

이렇듯 재무설계를 받고 나면 인생 전반에 걸쳐서 계획을 세우고 살아가기 때문에 아무 생각없이 살던 시절보다 훨씬 더 알차게 살아갈수 있습니다. 그럼 재무설계는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요? 

 

 

 

재무설계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


보통 재무설계를 한번 받으려고 하면 최소 수십만원의 돈을 줘야 받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민들을 위해서 무료재무설계를 해주는 곳도 있습니다.그래서 정말 제대로 된 돈모으기를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재무상담을 꼭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서민을 위한 무료재무상담 신청하기

Posted by issu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