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X-파일 블로그 번째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X-파일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금융상품과 재테크 그리고 세상살아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입니다. 운영자에게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adzin11@naver.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그리고 나의 재테크등급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툴로 테스트해보세요. 재테크 등급을 테스트해보면 내가 뭐가 부족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림랜드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생각보다 상큼하네요. 시원하고 가을분위기 물씬 나는 날씨인것 같습니다. 이런 날씨에 재테크마저 잘된다면 정말 좋겠는데 말이죠. 오늘은 돈모으기의 로망인 1억만들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텐데요. 국민은행 1억만들기 적금펀드를 한번 알아보고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에서 현재 판매중인 목돈모으기 상품들입니다. 국민은행 적금 상품들을 이용해서 1억만들기를 할수는 있는데요. 한도나 기간면에서 다소 아쉬운게 있는게 사실입니다. 더불어 금리까지 낮다보니 1억모으기를 적금으로 하는 것은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단순하게 생각해서 1억을 모을려면 80만원씩 10년은 넣어야 하는데 쉽지 않잖아요.  그래서 적금 이외에 고수익을 낼수 있는 펀드도 같이 병행해서 투자하는게 좋은데요. 그럼 국민은행 적립식펀드는 어떤게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국민은행 적립식펀드중에서 3개월 수익률 높은 혼합형 펀드입니다. 1년만기 적금 금리가 4%가 안된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3개월에 8% 이상이면 매우 높은 수익률임을 알수 있습니다. 특히 주식형 펀드 같은 경우는 수익률이 50%이상 나오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펀드의 경우에는 고수익을 낼수도 있지만 초고위험상품임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만큼 손실이 날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적금이나 펀드를 잘 활용해서 1억만들기를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목돈 들어갈 일이 정말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1억만들기 적금이나 펀드를 알아보고 있는 것이겠죠. 그런데 이런 돈모으기를 혼자서 계획을 세운다는 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잘 안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는 어렵다고 하는 것이거든요. 특히 소비에 대한 욕구, 나 자신과의 싸움 이게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전문가와 함께 1억만들기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와 함께 하면 1억만들기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주고, 잘 진행되고 있나 항상 체크를 해주기 때문에 혼자서 1억모으기를 할때보다 성공할 확률이 3배이상 높아집니다. 그래서 정말 제대로 된 재테크를 하고 싶다면 꼭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전문가와 상담도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리치플랜에셋이라는 곳에서 서민들을 위해서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거든요. 벌써 22만여며의 분들이 신청을 해서 상담을 받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이니 꼭 무료상담부터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청하기 전에 상담 받은 사람들 후기부터 확인하고 무료상담 신청하세요.

 

리치플랜에셋 무료재무상담 후기보러가기

 

 

Posted by issu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