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X-파일 블로그 번째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X-파일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금융상품과 재테크 그리고 세상살아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입니다. 운영자에게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adzin11@naver.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그리고 나의 재테크등급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툴로 테스트해보세요. 재테크 등급을 테스트해보면 내가 뭐가 부족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림랜드입니다.

요새 재테크 하는거 정말 어려워진것 같습니다. 저금리시대가 되면서 더 힘들어진게 사실입니다. 그래도 제대로 된 재테크를 하기 위해서는 종자돈을 마련해야 하는데요. 종자돈 마련하는데 가장 좋은 상품은 적금입니다. 왜냐하면 가장 안전한 상품이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종자돈을 목적으로 하는 1억만들기 적금에 대해서 한번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의 1억만들기 좋은 적금은 e-파워자유적금을 추천해드립니다. 3년만기로 적금가입이 가능하고 1만원부터 월 500만원까지 저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세금우대나 생계형으로도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현재 금리는 3년만기 기준으로 우대금리 포함 3.8%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의 1억만들기 적금추천상품은 신한월복리적금입니다. 국민은행월복리적금이 나이제한과 금액제한이 30만원밖에 없는걸 감안하면 신한은행 월복리적금은 훨씬 더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현재 금리는 3년만기 기준으로 최고 3.5%까지 월복리로 받을수 있습니다.

 

 

 

 

 

 

 

 

농협 1억만들기적금 추천상품은 꿈이룸적금을 추천해드립니다. 꿈이룸 적금은 3년만기 적금으로 자유적립식 적금입니다. 가입금액은 1천원부터 3백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금리는 최고 3.750%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의 1억만들기 적금을 한번 비교해봤는데요. 한도와 금리를 잘 비교해서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적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적금을 들기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억만들기 말로는 쉬워보이지만 실제로는 쉬운일이 아닙니다. 매달 80만원씩 적금을 넣어도 10년을 넣어야 모을수 있는 돈이거든요. 그래서 1억만들기 프로젝트를 혼자서 진행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기간을 단기와 중기 장기로 나눠서 기간에 맞는 금융상품에 투자를 해야만 1억만들기의 목표에 다가갈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금을 들기전에 인생전반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이후에 그 계획대로 진행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혼자서 진행하는 것보다는 전문가와 함께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와 함께 준비하면 성공할 확률이 3배이상 높아지거든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전문가와 무료상담도 받을수 있는데 서민을 위한 재무설계연구소에서 받을수 있습니다. 재무설계연구소는 워낙 유명한 곳이니 따로 설명안드릴께요. 매달 3000~4000여명의 분들이 신청해서 상담을 받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이거든요. 무료상담 신청해서 꼭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민을 위한 재무설계연구소 무료상담 신청하기

 

 

 

Posted by issuer